상단여백
신문사소개 홈 > 안내데스크 > 신문사소개

독자에게 사랑받는 온라인 1등 경제신문 ‘산업통신’

‘산업통신’은 2017년 창간된 온라인 경제신문입니다. ‘산업통신’은 온라인 통신망을 통해 전자와 자동차, 물류, IT 분야는 물론 보험과 은행, 증권, 유통, 식음료, 부동산 등 각 산업 분야의 뉴스를 신속히 보도하고 있습니다.

일반 독자를 비롯해 국내외 기업체에 근무하는 직장인 독자에게 유익한 깊이 있는 뉴스 와 정보를 정확히 실시간으로 제공함으로써, 대한민국 산업을 전파하는 온라인 경제신문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입니다.

바야흐로 세계 각국이 하나의 경제공동체인 글로벌 시대입니다. 국가간 경제의 경계선이 사라진 글로벌 시대를 살아가기 위해선 무엇보다 우리의 산업과 기업이 경쟁력을 충분히 갖춰야합니다.

이같은 차원에서 우리 사회에 만연한 반기업 정서 개선과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 존경 받는 기업 풍토가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한 상황입니다. ‘산업통신’은 이같은 시대적 요구에 앞장서는 온라인 경제신문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국가와 기업, 기업인의 경쟁력을 살찌우는 데 동참할 것입니다.

다매체와 정보의 홍수시대를 맞아 검증되지 않은 수만은 정보와 뉴스가 양산되는 게 오늘날 미디어의 현실입니다. ‘산업통신’은 정확하고 깊이 있는 산업별 뉴스 보도를 통해 독자에게 오랫동안 사랑받는 온라인 1등 경제신문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