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컨슈머 컨슈머
매일유업 ‘상하치즈와 떠나는 ’겨울 치즈 여행‘원유 착유에서 치즈 만들기까지 치즈 전문가와 함께하는 프로그램
  • 서연옥 기자
  • 승인 2018.12.05 15:21
  • 댓글 0

매일유업은 최근 상하치즈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을 주제로 ‘상하치즈와 함께 떠나는 겨울 치즈 여행’ 행사를 마쳤다고 5일 밝혔다.

상하치즈는 지난달 11월 원유 착유에서 치즈 제작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치즈 여행을 주제로 체험 가족을 모집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열고, 총 10가족을 선발했다.

선발된 가족은 12월 첫 주말(1~2일)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치즈 생산 공장인 상하공장 견학과 농촌형 테마파크인 상하농원에서 1박2일로 구성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경험했다.

상하공장 견학을 시작으로 상하농원에서 치즈의 원료가 되는 원유 착유 체험, 치즈 공방에서 치즈 전문가와 함께하는 치즈만들기 교실 및 요리전문가가 알려주는 피자만들기 등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체험 활동을 진행했다.

매일유업은 또 올해 실시한 상하농원 호텔 ‘파머스 빌리지’에서 무료 숙박을 제공하고, 상하치즈 미니와 더블업, 스트링 치즈 플레인 등 풍성하게 준비한 상하치즈 제품을 선물로 증정 했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관계자는 “온가족이 치즈를 쉽고 재미있게 느끼면서 추억도 함께 쌓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겨울 치즈 여’행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상하치즈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서연옥 기자  hj27720@naver.com

<저작권자 © 산업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